🚨”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쑰회 μ•ˆ λ˜μ„Έμš”?” 단 1λΆ„ λ§Œμ—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μ΄ˆκ°„λ‹¨ κΏ€νŒ λŒ€κ³΅κ°œ!🚨

Table of Contents

🚨”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쑰회 μ•ˆ λ˜μ„Έμš”?” 단 1λΆ„ λ§Œμ— ν•΄κ²°ν•˜λŠ” μ΄ˆκ°„λ‹¨ κΏ€νŒ λŒ€κ³΅κ°œ!🚨

λͺ©μ°¨

  1. 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쑰회, μ™œ μ•ˆ λ˜λŠ” κ±ΈκΉŒμš”?
    • “쑰회된 정보가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”의 ν”ν•œ 이유 3κ°€μ§€
    • 솑μž₯ λ²ˆν˜ΈλŠ” μ •ν™•ν•œκ°€μš”? – 숫자 ν™•μΈ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  2. 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쑰회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핡심 λ…Έν•˜μš°
    •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/앱을 ν†΅ν•œ 정석 쑰회 (feat. 배솑 μƒνƒœ μš©μ–΄ ν•΄μ„€)
    • “톡합 택배 쑰회 μ„œλΉ„μŠ€” ν™œμš©ν•˜κΈ°
    • μ΅œν›„μ˜ μˆ˜λ‹¨, “고객센터” ν™œμš©λ²• (μ‹œκ°„ μ ˆμ•½ 팁)
  3. 택배가 움직이지 μ•Šμ„ λ•Œ, “μ§‘ν™” 처리”와 “κ°„μ„  상차/ν•˜μ°¨”의 의미
    • μ§‘ν™” 처리: νƒλ°°μ˜ μ—¬μ • μ‹œμž‘μ 
    • κ°„μ„  상차/ν•˜μ°¨: 택배 μ΄λ™μ˜ 핡심 단계
  4. λ°œμ†‘μΈ λ˜λŠ”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 λ¬Έμ˜ν•΄μ•Ό ν•  λ•Œ
    • 솑μž₯ 번호만 있고 정보가 없을 λ•Œ
    • μž₯κΈ°κ°„ ‘μ§‘ν™”’ μƒνƒœμ— 머물러 μžˆμ„ λ•Œ
  5. μ΄κ²ƒλ§Œμ€ κΌ­ ν™•μΈν•˜μ„Έμš”! – 솑μž₯쑰회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
1. 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쑰회, μ™œ μ•ˆ λ˜λŠ” κ±ΈκΉŒμš”?

“쑰회된 정보가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”의 ν”ν•œ 이유 3κ°€μ§€

λ°°λ„ˆ2 λ‹Ήκ²¨μ£Όμ„Έμš”!

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 번호λ₯Ό μž…λ ₯ν–ˆλŠ”λ°λ„ “쑰회된 정보가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”λΌλŠ” λ©”μ‹œμ§€κ°€ λœ¬λ‹€λ©΄, λŒ€κ°œ λ‹€μŒ μ„Έ κ°€μ§€ 이유 쀑 ν•˜λ‚˜μΌ κ°€λŠ₯성이 λ†’μŠ΅λ‹ˆλ‹€. 첫째, 솑μž₯ λ²ˆν˜Έκ°€ 전산에 λ“±λ‘λ§Œ λ˜μ—ˆμ„ 뿐, 아직 택배 κΈ°μ‚¬λ‹˜κ»˜ μ „λ‹¬λ˜κ±°λ‚˜ ‘μ§‘ν™” 처리’κ°€ λ˜μ§€ μ•Šμ•˜μ„ λ•Œμž…λ‹ˆλ‹€. μ‡Όν•‘λͺ°μ—μ„œ 솑μž₯ 번호λ₯Ό 미리 μƒμ„±ν•˜μ—¬ μ•Œλ €μ£Ό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§Žμ€λ°, μ‹€μ œ νƒλ°°μ‚¬μ—μ„œ 물건을 μˆ˜κ±°ν•΄κ°€μ§€ μ•Šμ€ μƒνƒœμΈ 것이죠. 이 경우 보톡 λͺ‡ μ‹œκ°„μ—μ„œ ν•˜λ£¨ 정도 기닀리면 μ‘°νšŒκ°€ κ°€λŠ₯ν•΄μ§‘λ‹ˆλ‹€. λ‘˜μ§Έ, 솑μž₯ 번호λ₯Ό 잘λͺ» μž…λ ₯ν–ˆμ„ λ•Œμž…λ‹ˆλ‹€. 특히 μˆ«μžκ°€ 많기 λ•Œλ¬Έμ— μ˜€νƒ€κ°€ λ°œμƒν•˜κΈ° μ‰½μŠ΅λ‹ˆλ‹€. μ…‹μ§Έ, μ•„μ£Ό λ“œλ¬Όκ²Œ 택배사 μ „μ‚°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μΌμ‹œμ μΈ 였λ₯˜κ°€ λ°œμƒν–ˆμ„ λ•Œμž…λ‹ˆλ‹€. 이 경우 μž μ‹œ ν›„ λ‹€μ‹œ μ‹œλ„ν•΄λ³΄λŠ” 것이 μ’‹μŠ΅λ‹ˆλ‹€.

솑μž₯ λ²ˆν˜ΈλŠ” μ •ν™•ν•œκ°€μš”? – 숫자 ν™•μΈμ˜ μ€‘μš”μ„±

ν•œμ§„νƒλ°°μ˜ 솑μž₯ λ²ˆν˜ΈλŠ” 일반적으둜 10자리 λ˜λŠ” 12자리둜 κ΅¬μ„±λ˜μ–΄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κ°„ν˜Ή νŒλ§€μ²˜μ—μ„œ μ•Œλ €μ€€ λ²ˆν˜Έμ— λΆˆν•„μš”ν•œ κ³΅λ°±μ΄λ‚˜ ν•˜μ΄ν”ˆ(-)이 ν¬ν•¨λ˜μ–΄ μžˆμ„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쑰회 μ‹œμ—λŠ” 였직 μˆ«μžλ§Œμ„ μž…λ ₯ν•΄μ•Ό ν•˜λ©°, 띄어쓰기 없이 μ—°μ†λœ μˆ«μžμΈμ§€ λ‹€μ‹œ ν•œλ²ˆ κΌΌκΌΌν•˜κ²Œ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맀우 μ€‘μš”ν•©λ‹ˆλ‹€. ν•œ 자릿수만 틀렀도 ‘쑰회 λΆˆκ°€’ λ©”μ‹œμ§€κ°€ 뜨기 λ•Œλ¬Έμ—, λ˜λ„λ‘ 볡사(Ctrl+C)ν•˜μ—¬ λΆ™μ—¬λ„£κΈ°(Ctrl+V) ν•˜λŠ” 것이 μ˜€νƒ€λ₯Ό μ€„μ΄λŠ” κ°€μž₯ ν™•μ‹€ν•œ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


2. ν•œμ§„νƒλ°° 솑μž₯쑰회 ‘맀우 μ‰¬μš΄ 방법’ 핡심 λ…Έν•˜μš°

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/앱을 ν†΅ν•œ 정석 쑰회 (feat. 배솑 μƒνƒœ μš©μ–΄ ν•΄μ„€)

κ°€μž₯ κΈ°λ³Έμ μ΄λ©΄μ„œλ„ μ •ν™•ν•œ 방법은 ν•œμ§„νƒλ°° 곡식 ν™ˆνŽ˜μ΄μ§€ λ˜λŠ” λͺ¨λ°”일 앱을 μ΄μš©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 곡식 μ±„λ„μ—μ„œλŠ” κ°€μž₯ μ‹€μ‹œκ°„μ— κ°€κΉŒμš΄ 정보λ₯Ό μ œκ³΅ν•©λ‹ˆλ‹€. 솑μž₯ 번호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κ³  μ‘°νšŒν–ˆμ„ λ•Œ λ‚˜νƒ€λ‚˜λŠ” μ£Όμš” 배솑 μƒνƒœ μš©μ–΄μ˜ 의미λ₯Ό 미리 μ•Œμ•„λ‘λ©΄ ν˜Όλž€μ„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  • μ§‘ν™” 처리: 택배 기사 λ˜λŠ” λŒ€λ¦¬μ μ—μ„œ 고객의 λ¬Όν’ˆμ„ μˆ˜κ±°ν•˜κ³  전산에 λ“±λ‘ν•œ μƒνƒœ. (배솑 μ‹œμž‘)
  • κ°„μ„  상차: 수거된 λ¬Όν’ˆμ΄ λŒ€ν˜• 화물차에 μ‹€λ € ν—ˆλΈŒ 터미널(λ¬Όλ₯˜μ˜ 쀑심지)둜 μ΄λ™ν•˜λŠ” μƒνƒœ.
  • κ°„μ„  ν•˜μ°¨: ν—ˆλΈŒ 터미널에 λ„μ°©ν•˜μ—¬ λΆ„λ₯˜λ₯Ό μœ„ν•΄ ν™”λ¬Όμ°¨μ—μ„œ λ‚΄λ €μ§„ μƒνƒœ.
  • 배달 좜발: λ¬Όν’ˆμ΄ μ΅œμ’… λͺ©μ μ§€μ˜ 배달을 λ‹΄λ‹Ήν•˜λŠ” λŒ€λ¦¬μ μ— λ„μ°©ν•˜μ—¬, μ‹€μ œ 배솑 κΈ°μ‚¬μ—κ²Œ μΈκ³„λ˜μ–΄ κ³ κ°μ—κ²Œ μΆœλ°œν•œ μƒνƒœ. (였늘 받을 κ°€λŠ₯성이 맀우 λ†’μŒ)
  • 배솑 μ™„λ£Œ: μˆ˜μ·¨μΈμ—κ²Œ λ¬Όν’ˆ 전달이 μ™„λ£Œλœ μƒνƒœ.

“톡합 택배 쑰회 μ„œλΉ„μŠ€” ν™œμš©ν•˜κΈ°

λ§Œμ•½ 솑μž₯ λ²ˆν˜Έκ°€ ν•œμ§„νƒλ°° 것인지 확신이 μ„œμ§€ μ•Šκ±°λ‚˜, μ—¬λŸ¬ νƒλ°°μ‚¬μ˜ λ¬Όν’ˆμ„ ν•œ λ²ˆμ— μ‘°νšŒν•˜κ³  μ‹Άλ‹€λ©΄, 넀이버, λ‹€μŒ λ“±μ˜ 포털 μ‚¬μ΄νŠΈμ—μ„œ μ œκ³΅ν•˜λŠ” 톡합 택배 쑰회 μ„œλΉ„μŠ€λ₯Ό ν™œμš©ν•˜λŠ” 것이 맀우 μ‰¬μš΄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포털 검색창에 ‘택배 쑰회’ λ˜λŠ” ‘ν•œμ§„νƒλ°° 쑰회’λ₯Ό μž…λ ₯ν•œ ν›„, 택배사λ₯Ό ‘ν•œμ§„νƒλ°°’둜 μ„ νƒν•˜κ³  솑μž₯ 번호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λ©΄ λ©λ‹ˆλ‹€. 이 μ„œλΉ„μŠ€λŠ” λŒ€λΆ€λΆ„μ˜ μ£Όμš” 택배사와 μ—°λ™λ˜μ–΄ μžˆμ–΄, λ³„λ„μ˜ μ•± μ„€μΉ˜ 없이 κ°„νŽΈν•˜κ²Œ μ‘°νšŒκ°€ κ°€λŠ₯ν•©λ‹ˆλ‹€.

μ΅œν›„μ˜ μˆ˜λ‹¨, “고객센터” ν™œμš©λ²• (μ‹œκ°„ μ ˆμ•½ 팁)

μœ„μ˜ λ°©λ²•λ“€λ‘œλ„ μ‘°νšŒκ°€ μ „ν˜€ λ˜μ§€ μ•Šκ³  배솑 μ§„ν–‰ 상황이 κΆκΈˆν•˜λ‹€λ©΄, ν•œμ§„νƒλ°° 고객센터(1588-0011)에 μ „ν™”ν•˜λŠ” 것이 μ΅œν›„μ˜ λ°©λ²•μž…λ‹ˆλ‹€. λ‹€λ§Œ, 연결이 μ–΄λ €μšΈ 수 μžˆμœΌλ‹ˆ, ARS 메뉴λ₯Ό 잘 ν™œμš©ν•˜μ—¬ ‘배솑 쑰회’ ν•­λͺ©μ„ μ„ νƒν•˜κ³  솑μž₯ 번호λ₯Ό μž…λ ₯ν•˜λŠ” μžλ™ μ•ˆλ‚΄ μ‹œμŠ€ν…œμ„ μ΄μš©ν•˜λ©΄ 상담원 연결을 κΈ°λ‹€λ¦¬λŠ” μ‹œκ°„μ„ μ ˆμ•½ν•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솑μž₯ 번호λ₯Ό 미리 μ€€λΉ„ν•˜κ³ , λ©”λͺ¨ν•  μ€€λΉ„λ₯Ό ν•΄λ‘μ„Έμš”.


3. 택배가 움직이지 μ•Šμ„ λ•Œ, “μ§‘ν™” 처리”와 “κ°„μ„  상차/ν•˜μ°¨”의 의미

μ§‘ν™” 처리: νƒλ°°μ˜ μ—¬μ • μ‹œμž‘μ 

‘μ§‘ν™” 처리’λŠ” 택배가 κ³ κ°μ—κ²Œ μ „λ‹¬λ˜κΈ° μœ„ν•œ μ²«κ±ΈμŒμž…λ‹ˆλ‹€. νŒλ§€μ²˜μ—μ„œ 솑μž₯을 좜λ ₯ν•˜κ³  번호λ₯Ό 뢀여해도, 택배 κΈ°μ‚¬λ‹˜μ΄ μ‹€μ œλ‘œ 물건을 μˆ˜κ±°ν•΄μ•Ό ‘μ§‘ν™”’κ°€ μ™„λ£Œλ©λ‹ˆλ‹€. λ§Œμ•½ μ§‘ν™” μ²˜λ¦¬κ°€ 된 ν›„ 24μ‹œκ°„ 이상 μ•„λ¬΄λŸ° μ›€μ§μž„ 없이 μƒνƒœκ°€ μœ μ§€λœλ‹€λ©΄, 택배가 아직 수거 μž₯μ†Œμ— 머물러 μžˆκ±°λ‚˜, κ°„ν˜Ή μ „μ‚° 였λ₯˜λ‘œ λ‹€μŒ 단계가 λˆ„λ½λ˜μ—ˆμ„ κ°€λŠ₯성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μ΄λ•ŒλŠ” νŒλ§€μ²˜μ— λ¬Έμ˜ν•˜μ—¬ λ¬Όν’ˆμ΄ μ œλŒ€λ‘œ μΈκ³„λ˜μ—ˆλŠ”μ§€ ν™•μΈν•˜λŠ” 것이 λΉ λ¦…λ‹ˆλ‹€.

κ°„μ„  상차/ν•˜μ°¨: 택배 μ΄λ™μ˜ 핡심 단계

‘κ°„μ„  상차’와 ‘κ°„μ„  ν•˜μ°¨’λŠ” 택배가 μ§€μ—­ λ¬Όλ₯˜μ˜ 쀑심지인 λ©”κ°€ ν—ˆλΈŒ 터미널 사이λ₯Ό λŒ€ν˜• 트럭으둜 μ΄λ™ν•˜λŠ” μ£Όμš” λ‹¨κ³„μž…λ‹ˆλ‹€. 이 λ‹¨κ³„μ—μ„œλŠ” λ¬Όν’ˆμ˜ λŒ€λŸ‰ λΆ„λ₯˜ μž‘μ—…μ΄ 이루어지기 λ•Œλ¬Έμ—, μƒˆλ²½ μ‹œκ°„λŒ€ λ˜λŠ” νŠΉμ • μ‹œκ°„ λ™μ•ˆ μ‘°νšŒκ°€ λ©ˆμΆ°μžˆλŠ” κ²ƒμ²˜λŸΌ 보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특히 λͺ…μ ˆμ΄λ‚˜ μ—°λ§μ²˜λŸΌ λ¬ΌλŸ‰μ΄ ν­μ¦ν•˜λŠ” μ‹œκΈ°μ—λŠ” κ°„μ„  이동과 터미널 λΆ„λ₯˜ κ³Όμ •μ—μ„œ 지연이 λ°œμƒν•˜κΈ° μ‰¬μš°λ©°, 이 단계가 λŠ¦μ–΄μ§€λ©΄ 전체 배솑 기간이 ν•˜λ£¨ 이틀 λŠ˜μ–΄λ‚ 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이 단계λ₯Ό 톡과해야 λΉ„λ‘œμ†Œ μ΅œμ’… 배달 λŒ€λ¦¬μ μœΌλ‘œ μ΄λ™ν•˜κ²Œ λ©λ‹ˆλ‹€.


4. λ°œμ†‘μΈ λ˜λŠ”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 λ¬Έμ˜ν•΄μ•Ό ν•  λ•Œ

솑μž₯ 번호만 있고 정보가 없을 λ•Œ

솑μž₯ λ²ˆν˜ΈλŠ” λ°›μ•˜λŠ”λ° ν•˜λ£¨ 이상 λͺ¨λ“  쑰회 μ±„λ„μ—μ„œ “쑰회된 정보가 μ—†μŠ΅λ‹ˆλ‹€”라고 뜰 λ•Œ, 이것은 택배사가 아직 물건을 λ°›μ§€ μ•Šμ•˜λ‹€λŠ” κ°•λ ₯ν•œ μ‹ ν˜Έμž…λ‹ˆλ‹€. 이 경우, 판맀자 λ˜λŠ” λ°œμ†‘μΈμ—κ²Œ 직접 μ—°λ½ν•˜μ—¬ “택배가 μ‹€μ œλ‘œ ν•œμ§„νƒλ°°μ— μΈκ³„λ˜μ—ˆλŠ”μ§€, ν˜Ήμ‹œ 솑μž₯ λ²ˆν˜Έκ°€ λ°”λ€Œμ§€λŠ” μ•Šμ•˜λŠ”μ§€”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솑μž₯ 번호만 미리 뽑아 놓고 포μž₯이 λŠ¦μ–΄μ§€κ±°λ‚˜, 택배사 μˆ˜κ±°κ°€ μ§€μ—°λ˜λŠ” κ²½μš°κ°€ λΉˆλ²ˆν•©λ‹ˆλ‹€.

μž₯κΈ°κ°„ ‘μ§‘ν™”’ μƒνƒœμ— 머물러 μžˆμ„ λ•Œ

3일 이상 ‘μ§‘ν™” 처리’ μƒνƒœμ—λ§Œ 머물러 있고 ‘κ°„μ„  상차’둜 λ„˜μ–΄κ°€μ§€ μ•ŠλŠ”λ‹€λ©΄, ν•΄λ‹Ή λ¬Όν’ˆμ΄ λ¬Όλ₯˜μ°½κ³  μ–΄λ”˜κ°€μ—μ„œ λˆ„λ½λ˜μ—ˆκ±°λ‚˜, λΆ„λ₯˜ κ³Όμ •μ—μ„œ λ¬Έμ œκ°€ 생겼을 κ°€λŠ₯성이 μžˆμŠ΅λ‹ˆλ‹€. ν•œμ§„νƒλ°° 고객센터에 λ¬Έμ˜ν•˜μ—¬ 사고 μ ‘μˆ˜λ₯Ό ν•˜λŠ” 것도 λ°©λ²•μ΄μ§€λ§Œ, κ°€μž₯ μ‹ μ†ν•œ 해결책은 νŒλ§€μžμ—κ²Œ ν•΄λ‹Ή 솑μž₯ 번호의 배솑 상황을 확인해 달라고 μš”μ²­ν•˜κ³ , ν•„μš”ν•œ 경우 μž¬λ°œμ†‘μ„ λ…Όμ˜ν•˜λŠ” κ²ƒμž…λ‹ˆλ‹€.


5. μ΄κ²ƒλ§Œμ€ κΌ­ ν™•μΈν•˜μ„Έμš”! – 솑μž₯쑰회 μ‹œ μœ μ˜μ‚¬ν•­

κ°€μž₯ λ¨Όμ € 확인할 것은 νƒλ°°μ‚¬μ˜ μ •ν™•μ„±μž…λ‹ˆλ‹€. νŒλ§€μ²˜μ—μ„œ μ•Œλ €μ€€ 택배사가 ‘ν•œμ§„νƒλ°°’κ°€ ν™•μ‹€ν•œμ§€ λ‹€λ₯Έ νƒλ°°μ‚¬λŠ” μ•„λ‹Œμ§€ 확인해야 ν•©λ‹ˆλ‹€. κ°„ν˜Ή λ‹€λ₯Έ νƒλ°°μ‚¬μ˜ 솑μž₯ 번호λ₯Ό ν•œμ§„νƒλ°° 쑰회 μ‹œμŠ€ν…œμ— μž…λ ₯ν•˜λŠ” 였λ₯˜κ°€ λ°œμƒν•˜κ³€ ν•©λ‹ˆλ‹€. 두 λ²ˆμ§ΈλŠ” 쑰회 μ‹œκ°„μ˜ κ°„κ²©μž…λ‹ˆλ‹€. 솑μž₯ λ²ˆν˜Έκ°€ λ“±λ‘λœ μ§ν›„μ—λŠ” μ‘°νšŒκ°€ λ˜μ§€ μ•ŠλŠ” 것이 μΌλ°˜μ μ΄λ―€λ‘œ, λ„ˆλ¬΄ κΈ‰ν•˜κ²Œ μ‘°νšŒν•˜κΈ°λ³΄λ‹€λŠ” μ΅œμ†Œ 4~6μ‹œκ°„ 간격을 두고 λ‹€μ‹œ μ‹œλ„ν•˜λŠ” 것이 μ •μ‹  건강에 μ΄λ‘­μŠ΅λ‹ˆλ‹€. λ§ˆμ§€λ§‰μœΌλ‘œ, ν˜Ήμ‹œ λͺ¨λ₯Ό μ˜€νƒ€ κ°€λŠ₯성을 쀄이기 μœ„ν•΄ 솑μž₯ λ²ˆν˜ΈλŠ” λ°˜λ“œμ‹œ λ³΅μ‚¬ν•˜μ—¬ λΆ™μ—¬λ„£κΈ°ν•˜λŠ” μŠ΅κ΄€μ„ λ“€μ΄μ„Έμš”. 이 μ„Έ κ°€μ§€ μ‚¬ν•­λ§Œ 지킨닀면 솑μž₯ 쑰회 였λ₯˜λ‘œ μΈν•œ λΆˆνŽΈν•¨μ„ 크게 쀄일 수 μžˆμŠ΅λ‹ˆλ‹€.


곡백 μ œμ™Έ κΈ€μžμˆ˜ (μ˜ˆμƒ): μ•½ 2150자

μ°Έκ³ : 곡백을 μ œμ™Έν•œ κΈ€μžμˆ˜λŠ” μž‘μ„±λœ λ‚΄μš©μ˜ 순수 ν…μŠ€νŠΈ 길이λ₯Ό μ˜λ―Έν•˜λ©°, ν•œκΈ€/영문/숫자 등을 λͺ¨λ‘ ν¬ν•¨ν•©λ‹ˆλ‹€. μœ„μ˜ λ‚΄μš©μ€ μš”μ²­ν•˜μ‹  2000자 이상을 μΆ©μ‘±μ‹œν‚€λ„λ‘ μΆ©λΆ„νžˆ μžμ„Έν•˜κ³  ꡬ체적으둜 μž‘μ„±λ˜μ—ˆμŠ΅λ‹ˆλ‹€.

λŒ“κΈ€ 남기기

이 ν¬μŠ€νŒ…μ€ 쿠팑 νŒŒνŠΈλ„ˆμŠ€ ν™œλ™μ˜ μΌν™˜μœΌλ‘œ, 이에 λ”°λ₯Έ μΌμ •μ•‘μ˜ 수수료λ₯Ό μ œκ³΅λ°›μŠ΅λ‹ˆλ‹€.